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FITFLOP 상품]
결제 완료일(무통장은 입금확인일)로부터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어 결제 완료 후에 상품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구해드림 상품은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상품의 재고를 구해드리는 서비스로 평균 배송이 3~7일 소요됩니다.

※ 주문 상품 배송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조회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 PC: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전체보기 > 주문내역 진행상태 '배송조회'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상품 배송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조회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 PC: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전체보기 > 주문내역 진행상태 '배송조회'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스템 배송 상황과 실제 배송 상황이 간혹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여 배송완료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탁 장소에 보관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고 저녁까지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1544-5114)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실시간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은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FITFLOP 상품]
FITFLOP 상품은 한진택배 (☎ 1588-0011)로 배송됩니다.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나요?

모바일에서 매장 픽업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FITFLOP 스토어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FITFLOP 상품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

※ FITFLOP 스토어 매장 픽업 주문 방법
- 모바일: 바로 구매 주문서 배송정보에서' 매장 픽업' 선택 방문 매장 선택 후
저장 방문자 정보 확인 후 결제

※ FITFLOP 스토어 유의사항
- 매장 도착 후 입력하신 방문자 정보로 도착 알림톡(문자)로 안내드립니다.
매장 도착 후 3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는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FITFLOP 상품]
배송준비중까지 '배송지' 변경 가능

오늘 상품이 발송된다고 알림톡(SMS)을 받았는데 송장 확인이 되지 않아요.

상품이 발송된 당일은 즉시 송장 조회가 되지 않을수 있으니 알림톡(SMS) 수신
다음날부터 송장을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 출발 알림톡 수신 익일에도 송장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1544-5114)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실시간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장번호 조회가 안돼요.

상품 발송이 되면 보통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되어 다음날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FITFLOP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별도 부과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부 도서/산간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FITFLOP 상품]
9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9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부과
됩니다. 단, 일부 상품은 무료 배송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여러 개를 한 번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한 주문번호에 여러 상품을 함께 구매해도 발송지에 따라 각각 포장/발송되어
배송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약속드린 배송일자에 모든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1544-5114)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실시간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544-5114)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실시간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요.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배송조회는 PC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1) FITFLOP Mall 접속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2) 비회원 주문 조회 클릭
3) 주문자 성함 입력 후 휴대폰 인증하기 클릭
4) 휴대폰 인증번호 입력 후 주문 조회 클릭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상품에 따라 제주도나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있습니다.
상품 페이지 상단 배송비 안내 영역에서 추가 배송비 확인이가능하며,
부과된 추가 배송비는 상품 주문 시 함께 결제가 됩니다.

취소/반품/교환/AS

취소/반품 후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취소, 반품 완료일로부터 환불 기간은 결제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카드사에 따라 4~5영업일 이내 취소
- 무통장입금 : 2~3영업일 이내 입력된 계좌로 환불
- 실시간 계좌이체 : 2~3영업일 이내 이체된 결제 계좌로 환불
- 휴대폰 소액결제 : 2~4영업일 이내 환불
- 마일리지 : 즉시 환불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FITFLOP 상품]
아래 경로로 교환/반품 접수를 하면 지정한 수거지로 '한진택배'기사가 방문합니다.
1)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 가능
- '고객 귀책' 사유는 반품 배송비 결제 금액에서 차감 (배송비 동봉 금지),
교환 배송비는 신청 단계에서 먼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카드, 무통장입금)
2) 교환/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기사 방문
3) 물류센터 입고 후 상품 이상 없을 시 교환(새 상품 발송), 반품(환불) 가능

※ 단, 설치 및 특정 상품의 경우 직접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544-5114) 혹은 1:1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 오배송, 파손 등 당사 귀책으로 인한 과실 발생 시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사용 후, 고객 과실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구성 누락, 상품 파손 등)
- 상품 수령 후 7일 초과
- 단, 설치 상품, 해외 직구, 명품, 맞춤 제작 등은 상품 정보 고지 내용 참고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생겼는데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S는 아래와 같이 접수가 가능합니다.

[매장 접수]
제품을 구입한 매장 또는 동일 브랜드를 판매하는 인근 FITFLOP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
FITFLOP 모바일에서 회원 ID로 로그인 후 AS 접수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안내된 순서대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PC 접수 불가, 회원 ID로 로그인 후 접수 가능)

[택배 접수]
매장이나 온라인으로 AS 접수가 불가할 경우 AS 센터로 직접 택배 발송이
가능합니다. AS 받으실 상품과 함께 간단한 AS 의뢰 내용, 성함, 연락처 메모를
동봉하여 아래 AS 센터 주소로 직접 택배 발송(발송 택배비 고객님 부담)하시면
제품 도착 후 고객님께 개별 연락하여 AS 관련 상담이 진행됩니다.
(수선 완료 후 제품 발송 택배비 FITFLOP 부담)

※ AS 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1 금산빌딩 1층 FITFLOP 고객서비스센터 AS 담당자
- 고객센터 1544-5114(이용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무료 교환/반품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무료 교환/반품 쿠폰은 FITFLOP 자사 상품에만 적용되며, FITFLOP 교환/반품 신청 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포장을 개봉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경우(한정판, 직수입,
완포장 수입 등) 반품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하면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귀책사유에 따라 반품비 부담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귀책 반품] 사이즈, 색상 불만 등
- 반품비 고객 부담

[당사 귀책 반품] 상품불량, 오배송 등
- 반품비 LF 부담

귀책사유에 따라 반품비 부담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귀책 반품] 사이즈, 색상 불만 등
- 반품비 고객 부담

[당사 귀책 반품] 상품불량, 오배송 등
- 반품비 FITFLOP 부담

※ 상품 입고 후 문제없을 시 반품비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

언제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 '상품/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배송 중'부터는 반품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신선식품, 제작 상품, 설치 상품, 해외 직구 등 일부 상품은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1544-5114) 혹은 1:1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을 취소(철회)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 신청 취소는 '마이페이지 취소/교환/반품 신청 조회 교환 신청 취소,
반품 신청 취소'에서 가능합니다.
단, 택배사로 회수정보가 전달된 이후에는 모바일/PC에서 신청이 불가하여
고객센터(☎1544-5114)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실시간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상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 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조회 주문/배송조회 상세보기
- PC: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전체보기 주문내역 주문번호 클릭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이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품/배송 준비중' 단계에서 카드 종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무통장 결제]
'주문접수' 단계에서 카드로 결제 변경 가능

※ 결제수단 변경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조회 주문/배송조회 '결제수단변경' 버튼
- PC: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전체보기 주문내역 '결제수단변경' 클릭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PC만 가능), 휴대폰 소액결제, LFpay, 페이코, 토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가 있습니다.

※ 한 주문 건에 여러 결제수단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비회원 구매는 PC를 통해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단일 상품 구매]
상품(색상/사이즈/수량) 선택 바로구매 클릭 LOGIN 화면 비회원 주문 탭 선택
비회원 주문하기 클릭 비회원 약관 동의 다음 클릭 배송 지 정보 입력 후 결제

[복수 상품 구매]
상품(색상/사이즈/수량) 선택 쇼핑백 클릭 LOGIN 화면 비회원 주문 탭 선택
비회원 주문하기 클릭 비회원 약관 동의 다음 클릭 상품 확인 및 계속 쇼핑하기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 혜택은 매월 카드사마다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카드 혜택에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할 계좌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계좌번호는 마이페이지 주문상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계좌번호 확인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조회 주문/배송조회 상세보기
- PC: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전체보기 주문번호 클릭 결제정보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시 배송지 정보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하거나 '마이페이지 하단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원하는 주소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무통장입금은 주문일 기준 다음날 17시까지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기한은
연장되지 않으며, 기한 내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단,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니 원단위까지 정확하게 보내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